태국방콕 6월 날씨, 호텔 및 레스토랑 가이드

14 May 2024
Views 45

방콕 6월 날씨, 호텔 및 레스토랑 가이드


방콕은 도시의 활기와 다채로운 문화로 유명하지만, 날씨도 방콕을 방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6월의 방콕은 특히 덥고 습하며, 이 시기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이러한 날씨 조건을 고려하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6월의 방콕 날씨 특징, 추천 활동 및 숙박 시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방콕 6월 날씨, 호텔 및 레스토랑 가이드


6월의 방콕: 더위와 습도가 만연한 시기


6월의 방콕은 평균 기온이 30°C에 달하며, 최고 기온은 때때로 38°C까지 오릅니다.

밤에는 다소 선선해지지만 최저 기온이 23°C로, 여전히 더운 편입니다.

이 시기에는 태양이 하루 평균 6시간 정도 빛나며, 습한 기후로 인해 체감 온도는 더욱 높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강우량과 활동 계획


6월은 방콕의 우기 초기에 해당되므로 비가 자주 내립니다.

평균 강우량은 약 180mm이며, 이는 대부분의 날에 비가 내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비는 주로 오후나 저녁에 짧고 강하게 내리는 경향이 있어, 오전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콕 6월 날씨, 호텔 및 레스토랑 가이드


추천 숙박 시설


샹그릴라 호텔: 방콕의 유명한 강변 호텔로, 럭셔리한 객실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서는 도시나 강의 멋진 전망과 함께 여러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플론칫: 이 호텔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BTS 스카이트레인 역 옆에 위치해 있어

방콕 내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방콕에서의 식사와 레저 활동


루엔 말리카: 이곳은 전통 태국 요리를 제공하며, 아름다운 정원과 오래된 티크 나무 집이 조화를 이룹니다.

MBK 푸드 아일랜드: 다양한 현지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먹거리 천국입니다.


방콕 6월 날씨, 호텔 및 레스토랑 가이드


야외 활동


룸피니 공원: 이 공원은 방콕의 대표적인 녹지 공간으로, 더운 날씨에도 산책하거나 피크닉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짜뚜짝 주말 시장: 태국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다양한 현지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행사와 축제


6월 방콕에서는 여러 행사와 축제가 열립니다.

후아힌 재즈 페스티벌과 국제 무용 및 음악 축제가 이 시기에 열리며,

월말에는 어메이징 태국 그랜드 세일 페어가 열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방콕의 6월은 덥고 습하지만, 올바른 계획과 준비로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기의 시작을 고려해 오후보다는 오전에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시원한 실내에서의 활동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콕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하면서 이 도시가 제공하는 문화적, 미식적 경험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