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태국 치앙마이 매홍손 루프 및 2가지 체험 추천!

2023-09-20
조회수 78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 여행을 간다면 꼭 해보면 좋을 매홍손 루프 타기와 2가지 체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매홍손 루프 타기

매홍손 루프는 정확히 말하면 치앙마이 안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북태국 여행을 기억에 남게 하려면 꼭 도전해볼만한 코스입니다. 스쿠터나 오토바이를 빌려 장정 4일간 탐험을 떠나는 것인데요. 치앙마이에서 시작해 매사리앙(Mae Sariang), 매홍손(Mae Hong Son)에서 밤을 보내고 도시로 돌아오기 전, Pai의 아름다움을 둘러보고 오는 코스입니다.

매홍손 루프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좋은 오토바이 루프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열달 간 두대의 오토바이로 15,000km를 주행했던 한 여행자는 매홍손 루프는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매홍손 루프의 여정 동안 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놀라운 산악 풍경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이 여정을 떠나기 전, 카메라를 풀로 충전해 가세요! 그 모습은 꼭 담아가야 하니까요!


중간에 독특한 언덕 부족들을 만나볼 수도 있는데요. 그들은 매우 친근하게 여러분들을 환대해줄 것입니다. 다만 여러분들도 그만큼 옷 매무새를 다듬고, 예를 갖추도록 하세요.

날씨가 더워 점점 견딜 수 없게 된다면 주위에 아름다운 폭포가 많이 있으니 잠깐 들러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메홍손 루프는 아마도 치앙마이에서 최고의 여행코스 중 하나로 꼽힐 것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치앙마이에 방문한 후 치앙라이(Chiang Rai)를 가지만, 여러분들이 매홍손 루프의 존재를 알았다면 꼭 이 곳에 시간을 내어보도록 하세요! 분명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2.    현지인과 시간 보내기

여러분들이 태국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 태국은 세게에서 손꼽히도록 아주 멋진 나라라는 것을 알게 될거에요. 여러분들의 시간이 한정적이어서 도시에만 있어야 한다면, 요리 수업과 같은 치앙마이에서 현지인과 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을 도전해봤으면 해요! 많은 사람들이 만족스러워하는 태국 치앙마이의 경험 중 하나는 태국 요리 수업이랍니다.


3.    불교 사원 탐험

치앙마이는 멋진 불교 사원인 '와트(Wat)'로 가득합니다. 그 중 대부분은 방문객 입장이 가능한데요. 왓 프라 탓 도이 수텝(Wat Phra That Doi Suthep)이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울테지만, 도시의 다른 사원들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영적인 것을 고려하더라도 사원은 반드시 봐야 할 치앙마이 명소입니다!

반드시 왓 프라 싱(Wat Phra Singh), 왓 판 타오(Wat Pan Tao), 왓 체디 루앙(Wat Chedi Luang), 왓 우몽(Wat Umong)을 방문해보도록 하세요. 치앙마이에서 할 수 있는 정말 독특한 활동 중 하나는 승려와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어떻게 승려와 대화를 나누냐구요? 사원을 방문해서 승려들과 자연스레 대화를 나누면 됩니다. 불교, 수도원 생활 또는 태국에 대해 궁금한 점 등..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태국 승려들은 영어 연습을 하는 것을 대부분 좋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는 상호적으로 유익할거에요. 승려와의 대화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사원 주변에 있는 포스터를 확인해보세요! 승려들은 여러분들이 치앙마이에서 무엇을 하면 좋을 지에 대해서도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