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16 May 2024
Views 97

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치앙마이 전역에는 걸리바가 분포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바가 모여 있어 쉽게 즐길 수 있는 주요 지역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곳들은 최소한 12개의 바가 모여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주요 지역들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1. 로이크로 로드 (Loi Kroh Road)

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로이크로 로드는 치앙마이에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밤문화 지역입니다.

이곳에는 많은 호텔, 레스토랑, 해피엔딩 마사지 살롱, 그리고 치앙마이에서 가장 많은 걸리 바들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특히 링 로드 교차로 근처에 많이 모여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적으로 이 바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80% 이상의 여성이 30대 이상으로 보이고, 외모도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바 중 한 곳에서 20대 초반의 매력적인 태국 여성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는 경쟁력이 떨어집니다.


2. 치앙마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
(Chiang Mai Entertainment Complex)

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치앙마이에서 걸리바를 즐기거나 친구와 당구 게임을 하고 싶을 땐 치앙마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를 방문해보세요!

사실 이곳은 랭잭로드에 위치해 있지만, 독립적인 지역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약 25개의 걸리바와 150명 이상의 여성이 있는 직사각형 광장 형태로, 중앙에는 무에타이 링이 있습니다

(격투 경기는 매 2일마다 열리며, 입장료는 일반석 400 바트, VIP석 600 바트입니다).

치앙마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의 바걸들은 이 카테고리에서 가장 매력적입니다.

비록 창 클랑 로드의 노래방 바의 핫한 여성들과는 경쟁할 수 없지만 말이죠.


3. 치앙마이 올드 타운 (Chiang Mai Old Town)

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치앙마이에 머무는 동안 꼭 가봐야 할 바 중 하나는 올드 타운 중심에 위치한 Zoe in Yellow입니다.

이곳은 바와 나이트 클럽의 혼합 형태로, 반은 야외, 반은 실내 나이트 클럽(태국에서는 "퍼브"라고 부릅니다)입니다.

Zoe’s는 치앙마이에서 가장 많은 프리랜서 여성들이 모여 있으며, 음료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매일 밤 많은 사람들로 붐비며, 자정 이전에 프리랜서 여성을 만나고 싶다면 이곳이 최적입니다 (자정 이후에는 Spicy로 이동).

Zoe’s는 기술적으로 걸리 바가 아니지만, 이 목록에 포함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Zoe’s 맞은편에는 Full Moon Bar와 Babylon Bar 같은 "진짜" 걸리 바도 몇 개 있습니다.

하지만 Zoe’s나 치앙마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와 비교하면 그다지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4.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 (Chiang Mai Night Bazaar)

치앙마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걸리바 지역 4곳

네 번째 걸리 바 지역은 랭잭로드 북쪽에 위치한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입니다.

이곳은 가장 조용한 바들이 있으며, 각 장소마다 2-3명의 여성들만 있습니다.

8년 전엔 이 바들이 곧 문을 닫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아직도 운영 중이더라구요!

만약 여러분이 유일한 손님으로 조용히 맥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곳이 적합할 것입니다.

이 곳의 여성들은 그냥 그렇습니다. 하지만 나이트 바자를 방문할 가치가 있죠.

여기에는 물고기 스파(20분에 100 바트)와 전통 란나 쇼도 있습니다.

이 지역을 돌아다니다 보면, 특히 Soi Chareonprathet 6을 따라 더 많은 비어 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